본문 바로가기

센터소식

  • [온정나눔 1] 겨울나기 물품 지원 행사
  • 등록일  :  2024.01.11 조회수  :  80 첨부파일  :  1704956303@@온나 1) 전기매트 물품 지원.jpg
  • 통영검찰청과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온정나눔 지원 사업 실시
                 
                           범죄피해자에게 탄소전기매트 56개 지원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지청장 김성동)과 사)통영·거제·고성 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장욱)는 지난 10일 통영지청 정문 앞에서 겨울나기 물품(56개) 지원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두 기관이 범죄피해자의 신속한 구조를 위해 경제적, 심리적, 법률적 지원 등을 제공한 후에도 여전히 곤란을 호소하는 미회복 피해자를 위하여 마련된 사후관리 프로그램[온정나눔 지원사업]의 첫 단추로, 2022년~23년에 지원받은 대상 중 56명을 선정하였다.
     
    특히, 지원센터에 소속된 위원 10명이 통영, 거제, 고성 내에 거주하는 56명의 대상자 가정에 직접 물품을 전달하여 온정을 전함으로써 더욱 의미를 더했다.

    김성동 지청장은 “추운 날씨에도 지원활동에 활발히 참여해주신 위원님께 감사드리며, 지청도 범죄피해자의 신속하고 실질적인 회복과 형사사법절차 상 권익보호를 위해 힘쓰겠다. ”고 말했으며,
     
    장욱 이사장은 “우리 모두의 지지가 잘 전해져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도 따뜻한 마음이 싹트고, 추운 겨울 잘 지내셨으면 하는 마음이다.‘고 말했다.
     
    통영·거제·고성 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로 피해를 입은 경우 형사사법 절차상 피해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신체적, 경제적, 정신적 피해 등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국대표번호 : 1577-1295 (전국어디서든 가까운 센터로 연결됩니다.)
    ○전화번호 : 055-648-1295 ○위치 : 통영검찰청 102호
    ○홈페이지 : tcvc.kcva.or.kr